회사소개
인사말 C.I 연혁 사가 광고북/브로슈어 연구소/공장 가족친화우수기업 환경경영 오시는길 가족회사
연구개발
R&D 소개 연구성과 조직 및 업무 중점 연구분야 주요 연구과제 기술혁신 네트워크 글로벌 동화
제품정보
제품 공지사항 신제품 전문의약품 일반의약품 의약외품ㆍ기타 건강기능식품 식품ㆍ음료 화장품
채용정보
공지사항 인재상 인사제도 복리후생 채용안내 상시채용 지원결과 확인 자주하는 질문 채용 Q&A 채용서류 반환 고지
미디어센터
동화뉴스 광고갤러리 뉴스레터 동화캐릭터
IR자료실
공시 사업보고서 전자공고
사회공헌
국민생활건강 캠페인 맑은바람 캠페인 기업PR 또 하나의 마을 만들기 국민생활건강 프로젝트
윤리경영
대표이사 메시지 윤리강령 자율준수(CP) 부패방지방침 관련사이트 사이버 제보센터
심볼과 since1897을 결합하여 동화약품의 전통을 표현합니다.
시그니춰는 심볼과 로고타입이 함께 일정한 규칙에 의해 조합된 것을 말하며, 각각의 요소들을 임의로 다르게 조합하여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일관된 이미지 구축을 위해 색상 견본에 의해 별색 인쇄를 우선으로 사용하며 상황에 따라 4원색 Process Color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