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대표이사 메시지

본인 업무와 관련된 리스크를 철저히 관리하고,

항상 기본에 충실합시다.

동화 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최고자율준수관리자 유준하입니다.

기업의 최고 화두는 항상 지속가능입니다. 우리 동화약품은 이미 지난 125년간 지속가능을 실현해 왔다는 사실만으로도 기념비적인 성과라 할 수 있습니다. 생존을 위한 경쟁이 글로벌 무대로 전환된 지 오래 되었습니다. 이제는 생존을 넘어 업계를 리드하는 초일류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길을 가야 합니다. 초일류 기업으로 가기 위한 필수요건 중 하나는 윤리경영의 실천입니다.

우리 회사는 글로벌 수준의 윤리경영 실천을 위해 지난 2019년부터 부패방지경영시스템인 ISO 37001을 인증, 실천하고 있습니다. 또, 동화의 모든 가족들이 그 동안 자율준수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해주신 덕분에 작년에는 공정거래위원회 주관 CP 등급평가에서 ‘AA’ 등급을 획득하는 성과도 거두었습니다. 최고의 기업이 되기 위해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해 주시는 동화 가족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동화 가족 여러분,
우리는 ‘좋은 약이 아니면 만들지 말라’는 동화정신에 입각해 지난 125년간 정도경영과 윤리경영을 실천해 왔습니다. 또, ‘실수가 있으면 바로 인정하고, 개선할 수 있는 계기로 삼으라’는 정신에 따라 과거에 안주하지 않고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동화정신이 우리에게 생활화되어 있듯, 윤리경영 역시 우리에게 생활화되어 있습니다. 만약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꾸준히 이를 보완, 개선하고 우리의 일상적이고 기본적인 업무 Attitude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합시다.

각자 본인의 업무와 관련된 리스크를 항상 염두에 두고 철저히 관리합시다. 항상 떳떳한 동화인이 될 수 있도록 우리 스스로 세운 규정과 법규를 준수합시다. 우리 동화약품이 업계에서 자율준수를 가장 할 실천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는 것이 곧 생존을 넘어 제약업계를 리드하는 기업으로 성장하는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항상 기본에 충실합시다.
2022년 1월
대표이사 유 준 하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