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동화약품

Contact Us (고객의소리)

  • 사이트맵
  • 영문 홈페이지
검색하기

자율준수관리자 의지선언

동화약품은 산업계 최고수준의 CP 운영체계에 만족하지 않고
윤리경영을 더욱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ISO37001 도입, 인증도 추진하겠습니다.
동화 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최고자율준수관리자 유광렬 사장입니다.

동화약품은 2007년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ompliance Program, CP)을 처음 도입한 이래, 수년간 강도 높은 CP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온 결과, 공정거래위원회의 CP 등급평가에서 2016년 'A' 등급을 획득하였고, 2017년에는 'AA' 등급을 획득하여 제약업계를 포함한 국내 전 산업계 최고 수준의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음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습니다.

이는 수많은 어려움을 이겨내고, 전 임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CP 준수에 총력을 기울여준 덕분이며, 여러분 모두의 성과이자 결실의 산물입니다.

동화 임직원 여러분!

정부 당국에서는 불법 리베이트를 근절하기 위한 강력한 방안을 연이어 내놓고 있으며, 처벌 또한 강화하고 있습니다. 2018. 1. 1. 부터 '경제적 이익 등의 제공 내역에 관한 지출보고서' 제도가 시행되어 그 어느 때보다 제약산업에 투명성과 공정성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동안 윤리경영 및 신뢰경영의 기치 하에 지속적으로 자율준수 의지를 천명하고,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CP 홍보 및 행동강령 전파, 정기적인 교육 실시, 규정 위반 임직원에 대한 엄정한 제재조치 등을 통해 자율준수에 대한 철저한 실천을 지속해 오고 있으며, 제약산업 전반의 Compliance 구축 활동에도 활발하게 참여하고 있습니다.

동화 가족 여러분!
우리의 미래는 우리 스스로 개척하고 만들어 나가야 합니다.

우리 동화약품은 산업계 최고 수준의 CP 운영체계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보완, 개선점을 찾아 경영활동에 반영함으로써 윤리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해나갈 것이며, 부패방지경영시스템의 국제표준인 'ISO37001'의 도입과 인증을 적극 추진해나갈 계획입니다.

임직원 여러분께서는 회사의 방침을 명확히 인식하고 각자 맡은 분야에서 공정거래 자율준수 가이드라인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업무에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4월
대표이사 유 광 렬
맨위로 이동